Promotion Controler Right Corner
Promotion Bottom Right Corner

환영합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 대표 박삼(본명 박석삼)입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는 2011. 5. 22이 땅에 사람민주주의 세상을 열어갈 목적으로 박삼(소설 422 작가본명 박석삼)과 윤경(도서출판 현상과 변화 대표) 2인의 발기로 출범하였으며 비영리 단체로 승인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는 이 땅에 사람이 살고싶은 세상사람을 살리는 세상사람민주주의 세상을 구현하기 위해 설립된 정치,사회단체입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는 사람사회민주주의를 정치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사람사회민주주의는 복지사회를 지향하는 북유럽식 사회민주주의 이념의 연장선상에서 더 나아가 사회를 구성하고 있는 사람(국민)들이 사회의 주인이 되어 좋은 법제도의 보호와 경제적 풍요, 자유와 자존, 교양과 문화예술, 과학기술이 꽃피는 속에서 편하고 안락한 일상의 행복을 누리도록 해야 한다는 민주주의 정치이념입니다.

이러한 정치이념에 따라 사람민주주의본부는 무너져내린 법제도를 국민의 이름으로 바로 세우고, 국민들 속에서 국민들을 향한 국민들을 위한 경제, 노동, 교육, 사회문화과학기술 정책을 펼쳐나가고, 더 나아가 말안장처럼 편하고 안락한 남북평화통일을 국민과 8,000만 민족 구성원들에게 선사해드리고자 합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는 대통령 한 사람의 정책실패로 각종 사회경제이념적 갈등이 증폭되고, 국민의 삶과 나라경제가 위협받고, 민족의 생존이 달려있는 남북관계까지 파탄지경에 이르는 등의 문제를 보완하기 위하여 관습헌법에 따른 국가 최고의사결정기구로서 '현자위원회'를 구성하여 첨예한 사회적 갈등, 남북통일, 복잡다기한 국정 방향 등에 대한 해법을 구하는 데 있어 현자들의 지혜를 활용하고자 합니다또한 무너져 내린 법과 제도를 바로 세워 사회제도의 혜택이 모든 국민들에게 공평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국민 헌법' '국민의 법제도'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믿음직한 국민의 법제도, 견실한 경제력, 한반도 평화체제와 남북경협을 바탕으로 우리 통화 '원'을 세계기축통화로 만들고, 한반도 지역을 세계경제 문화중심권역으로 부상시키고자 합니다.

향후 사람민주주의본부는 사람사회민주당(약칭 '사민당')을 창당하고 국민의 지지를 받아 대통령과 국회의원을 배출하여 정치이념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는 사민당의 정책개발연구 및 정치사회사업 기구로서 영속적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사람민주주의본부의 문호는 사람민주주의 세상을 구현하는데 뜻을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국민 여러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 8. 8. 

사람민주주의본부 박삼 배상